본문 바로가기
구매해서 쓰고있는 생활용품

우리집 수돗물을 깨끗하게 - 바디럽 퓨어필터 주방용 & 샤워기 전용 사용후기

by 요셉님 2020. 2. 20.

이번에 적어보고자 하는 물건은 바로 바디럽의 퓨어필터 입니다.

현재 사용하고있는건 주방용과 샤워기 전용으로 2가지 종류를 사용하고있으며 결혼 후 얼마지나지 않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있으니 대략 3년정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좋은점은 아무래도 필터로 한번 걸러주는 제품이다보니 더욱 깨끗한 물을 사용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실제로 필터를 설치하는 부분이 투명한 색이라 사용시간이 경과될수록 필터가 점점 녹슨색으로 변하는걸 보고 필터가 확실한 역할을 하는구나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샤워기 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샤워기보다 수압이 더 강하고 물줄기가 얇고 많아서 더 부드럽게 샤워기 물줄기가 느껴지게 됩니다. 주방용 필터는 설치를 하여도 수압이 크게 증가하는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왼쪽이 샤워기 전용 필터를 설치한 사진이고, 오른쪽은 주방용 필터를 설치한 사진입니다. 사용주기는 설명서에는 주방용은 1~2개월로 나와있고 샤워기 전용 필터같은 경우에는 2~3개월로 적혀있습니다. 저희집은 주방용은 대략 2개월정도 사용하는 듯하고 샤워기 전용 필터는 대략 2개월정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아기가 없고 저희부부 2명이 사용할 경우에 교체주기가 이렇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방용 필터는 한상자에 6개가 들어있으며 샤워기 전용 필터는 한상자에 3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대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성능은 지금까지 사용해왔지만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혹시 지금 현재 필터를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금액을 확인해 보시고 한번쯤 사용해 보시는것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